장미축제 주차난
- 작성일
- 2026.05.25 17:22
- 등록자
- 김선호
- 조회수
- 9
오늘 곡성세계장미축제 다녀온사람입니다. 주차문제로 즐거운여행이 기분이 상히나쁜하루가되었습니다. 겨우 축제보고왔습니다.
만차가 되었으면 주차요원들이 상황파악해서 보고드리고 신속하게 대책을 세워서 하든가 했어야됐는데 아쉬웠습니다.
주차요원 기분나쁘게 안내했던부분 불쾌했고, 나름 고생한건 알고있지만 매년 축제하면서 예상 방문객수보다 더 예측하여
대비해주셨으면 합니다.
그리고, 축제분위기에 먹거리도 좋지만 굳이 품바하는곳이 2-3곳만하여 차라리 나머지는 주차확보에 힘써주셨으면 합니다. 축제 행사장 안에는 잘꾸며져있어서 좋았습니다.
매년마다 곡성세계장미축제가 한국에 1번지 되길바라며 감사합니다.